728x90

혜화역에 위치한 <정돈>이라는 돈까스 집을 다녀왔다

위치는 혜화역에서 가깝다

걸어서 한 3~5분정도면 도착한다

게다가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으로

골목 안쪽에 사람들이 줄이 서있는 곳을 가보면 

바로 <정돈>이다

줄은 지하 문앞에서부터 1층까지 이어져있다

사실 웨이팅이 길다는 말에

망설여지긴 했지만

그래도 맛집한번 가보자 싶어서 오게되었다

대기시간은 한 4~50분정도 였던거 같다

기다리는 동안 주문부터 할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메뉴판을 안찍어와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으로 대체했다)

어떻게 메뉴판만 봐도 다 맛있어 보일 수 있을까!

실제 메뉴판을 보면

안심돈까스에 베스트 표시가 되어있다

그래서 우선 하나는 안심으로 정하고

스폐셜등심을 시키려고 했지만...

매진인 관계로 할 수 없이

등심돈까스를 시켰다

40여분의 긴 기다림의 끝에

겨우 차례가 와서 입장할 수 있었다

내부는 넓고 괜찮았다

 

 

돈까스 맛있게 먹는법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돈까스와 밥, 국이나오고

소스와 다양한 반찬들도 같이 나온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조리가 시작되어 나오는지 몰라도

맛이 기가 막힌다

안심의 경우 진짜 추천할 만하다

부드럽고 바삭바삭!

왜 다들 정돈정돈 했는지 알거같다

이렇게 맛있으니깐 당연히 줄서서 먹지!

숙성실에서 400시간을 숙성한다고하는데

기간으로만 치면 거의 16일의 시간이 걸린다

대박!

등심의 경우

살코기도 두툼하고 담백하면서 

녹는다

안심 등심 할거 없이 

둘다 입에서 살살 녹았다

웨이팅만 없다면 자주 올거 같은데..

웨이팅은 정말 싫다

가는 길은 위의 지도와 같다

3번 출구로나오고 바로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돈까스 관련글

[일상다반사] - 신대방 삼거리역에 위치한 辛(신)온누리에 생돈까스

[일상다반사] - 101번지 남산돈까스 돈까스 맛있다고 소문난곳

728x90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