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남산에 돈까스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 있다고 들었다.

나는 남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남산타워'인데

지금은 이름이 바껴서 서울N타워라고 부르고 있다.

이번에 남산을 간 이유는

남산타워를 가기 위한게 아니라

남산에 유명한 돈까스집이 있다고 해서

그걸 먹기 위해 다녀왔다.

마침 약수역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노선이 버스보다는 지하철을 타고 가는게

조금 더 편한거 같아서

명동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다.

걸어서 가는데 언덕이 생각보다 높았다.

한 10분?15분? 정도 걸렸던거 같다.

무한도전하고 우리결혼했어요 맴버가 와서

먹었다고 한다.

여기인줄 몰랐다.

그냥 돈까스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집이라


101번지 남산돈까스가 유명하긴 한가보다

유사브랜드까지 속출하고 있는거 보면 말이다



도착한 시간이 

두시반쯤이였던거 같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없다.

아니면 날씨가 추워서 남산 자체에 사람이 없거나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나보다



메뉴판이랑 안내문도 한번 찍어봤다.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다

치즈돈까스랑 원조 왕돈까스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원조 왕돈까스를 시켰다.

친구는 어딜 가던지 생선가스만 시켜서 먹는다

주문을 하면

스프를 준다

맛은...

어디선가 먹어 본 맛이다

기본으로 주는 반찬



내가시킨 원조 왕돈까스랑 친구가 시킨 생선까스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기대를 하면서 먹었다

흠... 

너무 기대를 했다.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다.

아니 솔직히 별로 였다.

맛있다고 그러더니....

아니면 내꺼만 맛이 없나...

생선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친구가 시킨 생선까스를 먹어봤다.

생선까스는 맛있었다.

듣기로 원조 왕돈까스가 더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왜 내 입맛에는 생선까스가 맛있을까...

아마 굳이 돈까스를 먹으러 오지는 않을꺼같다

만약 남산타워에 오게 된다면 

혹시 모를까

728x90
복사했습니다!